서비스
클레임관리
클레임이 고객에게 유선 및 Wed으로
화주사의 CS센터에 접수
당사의 CS담당자에게 전달 해주시면
담당자는 이를 즉시 파악하여 신속하게 처리를 하며
클레임의 접수 및 처리내용을 당사 사용
프로그램에 작성하여 화주사와 공유 합니다.
*각 업체별 담당자를 배정합니다.
클레임관리 시스템
손쉬운 클레임 접수 및 현 처리상황에 대하여
한번에 조회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01. 접수
웹 또는 유선을 통하여 고객으로부터
화주사의 CS센터로 클레임 접수
02. 공유
화주사의 CS담당자가
프라임로지스 담당자에게 1차 내용전달
03. 판단
당사의 담당자가
원인파악
04. 처리
원인을 토대로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
05. 결과분석,검토
당사 프로그램에 기재 및
재발 방지에 대한 대책 검토
클레임이 고객에게 유선 및 Wed으로 화주사의 CS센터에 접수
클레임의 접수 및 처리내용을 당사 사용 프로그램에 작성하여
화주사와 공유 합니다.
손쉬운 클레임 접수 및 현 처리상황에 대하여 한번에 조회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업체명: 프라임로지스
사업자등록번호: 350-87-01735
대표: 강민우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남이외천1길 26-84
E-mail: prime1188@naver.com
전화번호: 043) 716-1188 I 팩스번호: 043) 716-1189
COPYRIGHT 2021ⓒ 프라임로지스.
ALL RIGHTS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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